심미적 디자인 : 디자인이 아닌 디자인
'잠바이티 파라티’는 1973년 이탈리아 베르가모 인근 알비노에서 ‘페루치오 잠바이티’에 의해 탄생되었습니다. 기술혁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명품벽지를 특징짓는 엠보싱 및 릴리프 텍스처를 구현하는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여 명품 Made in Italy 제품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잠바이티 파라티‘는 본 컬렉션인 ’Bianco’를 통해 세계최고의 제품을 국내에 새로이 출시하였습니다. 이탈리아와 한국기업의 디자인 협업으로 탄생한 Bianco를 통해 국내 프리미엄 벽지 시장이 더 넓게 확장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마당시리즈는 정교한 핸드메이드 디테일이 느껴지는 지사 및 초경벽지로 구성된 콜렉션으로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덕분에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한마당7은 '2016 GOODDESIGN GOLD AWARD' 를 수상하며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한지를 전통방식으로 엮어 만든 수공예 지사벽지로 자연의 질감과 색상을 그대로 전달하여 실내공간에서도 숲속을 걷는듯한 편안함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중금속, 휘발성유기화합물, PVC 등의 유해물질 방출이 없어 알레르기 및 아토피 개선에 탁월합니다. 또한 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실내공기를 정화하고, 화재 시에도 독성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별도의 방염처리가 필요 없습니다.
서피스는 특판 및 프로젝트를 위한 컬렉션으로서, 충격흡수, 흡음, 항균, 항곰팡이에 탁월하며 미국화재규격(ASTM E84 “A”class), 유럽안전규격(CE Mark “B-S1-D0”)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특히 아토피예방, 공기정화 기능, 통기성 등으로 호텔, 카페, 레스토랑, 유치원 어린이집, 산후조리원 등 과 고급노인시설, 운동시설 등의 여러 상업시설에 적합합니다.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색상과 페턴의 사용을 배제하고,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면에서 편안함을 유도하고, 부드러운 배색으로 실내 공간의 각종 오브제와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한 컬렉션입니다.
한국의 전통 현악기를 모티브로 탄생된 가야금은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이 천연재료로 구성되어 있어 탁월한 친환경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연구한 특별한 인쇄방법을 통해 한국 전통의 멋과 더불어 북유럽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컬렉션 입니다.
운모라는 광물질을 고열로 가열한 후 종이에 배접하여 만든 석재벽지입니다. 부드러운 모래 질감의 질석 소재에 은은한 펄을 가미하여 미니멀 하면서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자 하는 공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여명의 질석벽지는 특화된 자체기술을 통해 시공성을 높여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