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myung Story
1994년 설립된 지사벽지를 비롯한 여러가지 친환경 특수벽지를 제조, 판매, 수출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숲 속의 재료들로 만들어집니다.
여명벽지는 20여가지의 숲속 재료로 만든 지사, 섬유, 초경, 질석, 콜크 등으로 지사벽지 및 친환경 특수벽지인 한마당을 통해 우리에게 자연속처럼 편안하게 일상을 맞이하게 됩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실천하고 당연함에 타협하지 않습니다.
천연재료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생산방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장재 선정에서도 표백이나 형광물질 등을 포함하지 않는 재활용 가능한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유통과정의 오염발생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KOTITI시험연구원, ECO융합섬유연구원, 한국섬유소재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협력하여, 제품의 시공성과 환경적 안정성, 내구성 및 지속성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투자하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트렌드를 쫒지않고
삶의 방식을 디자인합니다.
기획에서부터 재료선정과 디자인과정에서 인위적인 패턴 사용을 배제하고, 자연의 소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시각적인 편안함을 유도하고, 부드러운 배색으로 우리 실내 공간의 각종 오브제와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여명벽지 디자인연구소에서는 세계명품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박람회인 Heimtextile Frankfurt, Maison & Object Paris, Design week Milano 등을 통해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끊임 없는 개발과 노력으로 특수벽지 업계 수출 1위 달성
국내 130여개 판매망, 전세계 30여개국 120여개 브랜드에 디자인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과 유럽의 세계적인 벽지 회사들과 디자인 및 판매 제휴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의 공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평택시와 화성시에 3,100평(10,000㎡) 규모의 생산시설과 물류시설을 보유하고 창립이래 현재까지 친환경 생산시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05년이래 지속적으로 대한민국에서 특수벽지업계 수출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친환경 벽지로서의 위상을 갖추며, 뉴욕의 D&D, 런던의 첼시하버에 전시되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